[던전앤파이터] 설치/접속/실행 오류 - Themida 오류가 발생했어요.

 


해당 현상은 현재 실행 중인 일부 프로그램의 압축 해제가
비정상적으로 되어 있는 상태일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윈도우 업데이트 설치 과정에서 압축 해제에 문제가 있었거나
온전하지 않은 상태로 업데이트된 경우 오류가 발생해요.

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설치 및 실행되었다면 문제는 발생하지 않으며,
현재 윈도우 업데이트 상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.

윈도우 업데이트가 정상 완료되지 않은 상태는 아닌지 확인하여
PC 재부팅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 주세요.

별도의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은 상태라면 시작프로그램을 확인하셔서
확인되지 않은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.

※ 위 내용을 참고하셨는데도 해결되지 않으신다면
   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.

   [원격지원 서비스 바로가기]

Comments

Popular posts from this blog

[던전앤파이터] 튕김/끊김(렉) - 디스코드 사용 시 팅김 혹은 게임이 멈추고 있습니다.

[Pokémon GO] FAQ - What are Shiny Pokémon?